본문 바로가기

공부/ae

200918 dulk

알파매트 루마메트 다시 보기



편집 / 트랜지션

자연스럽게 붙이는 팁


속도가 제일 높은 곳에서 커서를 나눠주면

오브젝트의 모양이 완전이 바꼈는데도 불구하고 크게 어색하지 않다.
여기에 모션블러까지 섞어주면 훨씬 더 자연스럽게 보인다.

이건 트랜지션이든 편집이든 마찬가지.

방향 - 속도만 맞춰주면 붙는다.

ex. 카메라, 오브젝트

속도의 편집점만 붙여주면 모양이나 색이 바껴도 자연스럽게 붙는다.

-이거 자연스럽게 하는 연습 하기


스크립트 

buttcapper

-선 cap모양 바꾸는스크립트

create null from path

-각 패스에 null 오브젝트가 생겨서 이동이 편하게 해주는 스크립트

-딜레이를 줘서 유기적인 움직임을 만들어준다.

gareso_n
-노이즈질감을 입혀주는 프리셋
-노이즈 질감 자체에 애니메이션을 넣어 줄 수 있다.

-layer style- inner shadow 
blend mod - dissolve < 노이즈 질감이 넣어짐.

-솔리드 > 그림자모양 마스크 > 디졸브

*200918 

path 를 사용한 모핑

first vertex의 위치가 동일한 위치에 있는가
vertex의 갯수가 맞는가.

vertex의 갯수 체킹하는건 적을때나 할 수 있지
다른 경우에는 vertex의 갯수가 많다.
그런거는 하나씩 찎어주면서 눈대중으로 맞는지 확인하면서 수정하도록 한다.

dulk 캐릭터 리딩 스크립트

auto stretch 하면 손이 안늘어난다.

ik-연결

'공부 > a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0917 그래프  (0) 2020.09.28